본문 바로가기
travel

잇푸도우-하카타라멘 一風堂

by 따즈 2007. 6. 15.
01234567891011

류~가 이야기한 잇푸도우라멘 먹어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는데...잇푸도! 일풍당라멘이었다! 삿뽀로의 주거지 5분 안되는, 좀 과장하면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에 있던 하카타라멘. 오며가며 봐두었다가 어느 날 덥썩 들어가서 먹었더랬다. 후쿠오카에서 이치란 맛을 본 이후로 하카타풍 돈코츠국물이나 면이 너무 좋아서 종종 생각나고 하니까 눈여겨 봐뒀더랬다. 유명한 줄 몰랐었는데 어느날 티비에 나오는 걸 본 적 있다. ㅎㅎ 먼가 한국판 노주현 같은 아저씨가 주인이었다는 듯. 지점이라는지 본점이라는지 모르겠지만서도 그 일본노주현 아저씨는 다른 라멘집 열었다 그랬는데 그곳이 어딜까. 멋지던데!ㅎㅎ
먼가 반찬도 주고 맛도 맛있고 간판도 이뻐서 좋았던.
도쿄에도 있더라. 이케부크로에서 봤음. 아마 다른 곳에도 많겠지. ^^

사진이 접사인 이유는? 먹다가 찍어서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