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ipping box

혈액형

by 따즈 2005. 9. 9.
● B10(父AB+母B)
성격-그룹의 리더로 부상할 자질
B형은 호기심이 왕성하고 유행에 민감한 타입이다. 당신의 어머니도 B형이 어서 어릴 때부터 유행감각을 강조하는 분위기에서 자랐을 것이다. 또 지적인 AB형 아버지는 단순히 유행을 좇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비판의식과 미의식을 지닌 세련된 사람으로 자라나도록 영향을 미친다. 그런 점에서 당신은 조직내에 있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중심세력이 된다. 이상적인 사고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유행을 리드사는 존재. 사람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연애-세련된 연애를 즐기는 타입
B형 어머니는 진보적이고 자유분방한 연애를 추구하는 타입. 냉정한 편인 AB형 아버지도 책임질 수 있다면 남녀교제에 제한을 두지 않는 너그러움을 지니고 있다. 덕분에 일찍 보이 프렌드를 가질 수 있었을 것이다. 또 유행에 민감해 영화나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연애방식을 경험해 보고싶어한다. 단 부담스런 연애는 딱 질색. 항상 깊어질만 하면 도망 가버리기때문에 관계의 발전이 별로 없는 것이 단점이다. 최고의 파트너는 멋진 남자 AB6, O2, B9와는 장기적인 교제의 가능성이 가장 높다.

직업-뛰어난 직관력으로 시대를 읽는다.
일에서 타고난 직관력을 발휘한다면 남들보다 훨씬 앞선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 시대를 흐름을 잘 읽어내는 감각이 당신의 무기. 첨단 감각을 요구하는 매스컴, 광고기획 분야가 적성에 맞는다. 성격은 시원시원한데다 요령이 좋아 직장에서 환영받을 타입이다.